본문 바로가기

도라의 스페니쉬

스터디미니 (a.k.a 미니학습지) 스페인어 공부 시작!

때는 2022년 12월 31일
왜 이날은 회사에서 일찍보내주잖아
(돈 안드는 복지ㅋ)
 
바로 개꿀 낮술 하면서
와인 콜키지 쿠폰과 함께
매드포갈릭에서 1인 1병을 함
 
겉잡을 수 없는 대화는
어쩌다 보니 스페인어 공부에 대한 열망으로 이어졌고
우리는 스페인어 공부를 신년 목표로 정하였다
 
처음 학원을 다니자! 하던 열정은
출근과 함께 다시 사라졌고 .. (퇴근하고 학원을? ㅋㅋㅋㅋㅋㅋ 불가능이지...)
 
나는 대안으로... 
 
미니학습지를 택했다
1. 일단 매일 조금씩 하는게 부담없고
2. 환급과정을 등록함으로써 동기부여
 
두가지 이유가 가장 컸다
 
나머지 친구들 두명도 함께 등록!
무려 무이자 12개월까지 분납을 해줘서 부담도 없고
일시불로 내는것 보단 분납을 해야 뭔가 매달 공부하는 맛이 날것 같아서...ㅋㅋ
 
그래서 바로 어제 책이 왔쟈나

내 책 앞에서 하품하지말라고 ㅡㅡ

생각보다 단촐한 구성이 맘에들었다
막 엄청 1년치 책이올까봐 사실 걱정했거든...
 

알파벳 부터 외어야징 +_+

 

 
태블릿, 스마트폰, 컴퓨터 어디서든 쉽게 들을 수 있어서 좋고
나는 주로 회사에서 공부할건데
책을 안가져와도 바로 pdf를 볼수 있어 편리하다!
이제 공부하는 일 만 남았어
 
2023 스페인어 가보자고!!!!!!!!!!! vamos!!!!!!!!!!
https://bit.ly/studymini